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 모바일 바로가기 카톡 바로가기
오피캐슬
공지사항
공지사항
건의사항
건의사항
포인트게임
포인트게임
후기게시판
후기게시판
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체크
출석체크
제휴문의
제휴문의
AV정보
AV정보
은꼴사
은꼴사
19금동영상
19금동영상
19금사진
19금사진
업소매니저
업소매니저
성인만화
성인만화
썸&썰
썸&썰
일반토렌트
일반토렌트
성인토렌트
성인토렌트
소원빌기
소원빌기
OP CASTLE
MEMBERSHIP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공지사항
국내 유흥 가이드 <대… (1) 15.10.14
국내 유흥 가이드 <인… 15.10.14
국내 유흥 가이드 <대… 15.10.14
국내 유흥가이드 <울산… 15.10.14
국내 유흥 가이드 <광… 15.10.14
신규제휴업소
     
    오피바로가기 건마바로가기 립카페바로가기 풀싸롱바로가기
     
    작성일 : 15-10-14 02:11
    국내 유흥 가이드 <대구광역시>
     글쓴이 : 오피캐슬
    HIT : 12,948   추천 : 0   비추천 : 0  
    국내 유흥 가이드 <대구광역시>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남성들을 유혹하는 많은 유흥업소가 자리잡고 있다. 자신이 거주하거나 자주 방문하는 지역은 쉽게 찾아갈 수 있고, 어느 정도의 정보는 가지고 있다. 하지만 처음 방문 하는 지역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어디에서 좋은 선수를 만날 수 있는지','어떻게 가야 할 지','금액은 얼마인지'에 대해선 알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정보는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찾을 수도 없다.

    그나마 쉼터와 같은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들이 생겨나기 시작하면서 각 지역에 대한 정보가 남성들에게 알려지고는 있지만, 일일히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우리는 대한민국 유흥 가이드를 제작하고 있다.

    서울을 제외한 6대 광역시부터 진행될 예정이고, 점차 범위를 확대하여 진행하려고 한다.
    지난 번 인천과 대전에 이은 세번째 도시는 대구광역시 이다.

    그럼 대구에서 시작된 유흥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대구에서 가장 잘 알려진 유흥은 자갈마당일 것이다. 대구와는 전혀 상관없는 지역의 사람이라 하더라도 유흥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자갈마당은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즉, 대구 유흥의 시작은 자갈마당의 유래와 동일하다고 볼 수 있겠다. 



    대구 자갈마당의 시작은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일본인이 건너와 유곽을 설치하는 것에서 시작되는데 대구는 1908년 야에가키초(八重垣町)유곽에서 출발하는데 성공을 거두지 못한다. 결국 야에가키초 유곽은 1915년 손해를 보며 처분하게 된다.

    야에가키초는 1916년 다무라가 인수하면서 조금씩 유곽으로서의 면모를 갖추면서 야에가키초의
    준말인 야에 유곽으로 불리게 되지만 속칭인 자갈마당으로 더 많이 알려지게 된다. 

    1930년대 일본인 들이 운영하는 대좌부는 총 8개였다. 조선인이 운영하는 8개업소까지 16곳에는 130여명의 여성이 있었다.

    자갈마당은 해방 전까지 번성하다 해방 이후 일본인들이 떠나고 북한에서 내려온 피난민들이 수용되면서 잠시 침체기를 맞았으나 유곽에 대한 기억이 있는 남성들이 있었기에 해방 이후 한국인들이 유곽을 경영하기 시작했다. 1947년 공창제가 페지되었지만 당국의 묵인 속에 영업을 계속했다고 한다.
    (※유곽(遊廓)은 공식 허가를 받은 창녀가 모여 매음하던 곳을 말한다.)

    1960년대 대구지역의 경우 자갈마당이 위치하고 있던 도원동뿐 아니라 대구역과 철도변 남일동, 동인동 등 도시주변에 윤락업소가 있었으며, 미군을 상대로 하는 기치촌은 대봉동과 봉덕동 등에 몰려 있었다. 대구 계명대 뒤 편에 위치했던 ‘양지로 사창가’는 1980년대 120여개 흥청거리며 자갈마당과 쌍벽을 겨뤘으나 1996년쯤 사라졌다. 이들 업소 중 일부 기지촌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자갈마당으로 통합됐다.


    대구는 가장 유명한 자갈마당 이외엔 많이 알려진 유흥시설은 드문 편이다. 하지만 세상의 변화에 따라 신종 유흥업소가 생겨나고 있는 추세이며, 기존의 가요주점이 온라인 광고를 내고 있으며, 건마와 키스방이 활성화 되고 있다.

    <대구의 대표 유흥>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대구의 대표유흥은 100년이 넘게 명성을 잇고 있는 자갈마당일 것이다.

    하지만 쉼터에서 새롭게 구현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대구지역 유흥 데이터를 수집한 결과 가요주점과 키스방이 새롭게 번창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대구 지역 데이터를 수집하면서 느낀 점은 지방으로 내려가면 내려갈수록 사실 정보를 찾는 것이 쉽지는 않은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대구의 대표 유흥과 새롭게 생겨나고 있는 것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1.자갈마당 (집창촌)

    자갈마당은 일대에 자갈이 많았기 때문에 유래되었다고 하는데, 일설에는 일제시대에 유곽을 만들면서 복숭아나무를 베어내고 황해도에서 가져온 자갈을 깔았기 때문이라는 말도 있다. 한켠에선 기생들이 도망치지 못하게 하려고 걸을 때 소리가 나는 자갈을 깔았다는 얘기도 있다.
    하지만 일본인들이 인위적으로 자갈을 깔았다기보다 예전부터 개천이 있었고, 주변에 자갈이 풍성했기 때문에 자갈마당으로 불렸다는 것이 설득력이 있어 보인다.

    자갈마당은 1호부터 79호까지 매겨져 있는 번지수가 상호를 대신한다. 단 79개 중 4자가 들어간 17개 번호는 제외되어 있으며 번호가 순서대로 매겨진 것이 아니라 뒤죽박죽 섞여는 것이 특징이다.

    중구 도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용은 7만원이다.

    2.키스방 

    대구의 키스방은 2008년부터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2008년 생겼지만 자리를 잡기 시작한 것은 2010년경부터 자리를 잡아가게 됩니다. 
    유흥사이트에 광고를 내기도 하지만 키스방 자체 홈페이지, 또는 카페를 개설한 뒤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을 하며 여러 지역에 체인점을 내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대구의 각 지역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비용은 30분 기준 4만원이다.

    3. 다방

    대구시 서구 비산동 북부정류장 인근에는 다방이 많다고 한다. 
    정류장 바로 앞엔 많은 다방들이 있는데, 다방마담이 주문을 받으면서 여종업원과 유사성행위나 성관계를 맺도록 유도한다고 한다. 일명 티켓다방이다.
    티켓을 끊는 여종업원의는 젊은 조선족들을 영입해서 연령층이 낮아지고는 있다고 하지만 30대 중, 후반의 종업원이 근무하고 있다고 한다. 단속을 피하기 위해 인근의 비디오방이나 여관으로 가서 성행위를 한다고 한다.
    가격은 대딸(유사성행위)는 3만원, 성관계는 5만원이다. 
    그 외에 동대구역 근처 여관바리, 안마시술소, 오피스텔 등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의 유흥업소 밀집 지역>



    대구광역시는 총 7개의 구와 1개의 군로 이루어져 있는데, 1개의 군을 제외하고 7개의 구에 고르게 퍼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7개의 구 중에서 굳이 뽑자면 달서구와 수성구에 다른 구역보다 조금 밀집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달서구에는 키스방과 건전마사지 업체가 늘어나고 있으며, 수성구에는 가요주점과 같은 룸싸롱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구에는 자갈마당이 위치하고 있다.

    <대구의 유흥업소 시스템>

    그럼 대구의 유흥업소 시스템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그 중 대구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 자갈마당은 앞서 설명한 관계로 제외하도록 하겠다.

    1.여관바리

    (1)시스템
    여관바리란, 여관, 여인숙, 모텔 등에서 성매매를 행하는 것을 말한다. 여관에서 금액을 지불하면 주인이 배정해주는 방으로 들어가서 있으면 여자가 들어와서 섹스를 하는 시스템이다. 

    동대구역 근처와, 대구역 근처 달성공원 일대에 여관바리가 밀집되어 있으며, 다른 지역에서도 간간히 여관바리 영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가격
    가격은 지역에 따라 다르게 형성되어 있는데, 20,000~50,000원이라고 한다.
    달성공원은 서울로 따졌을 때 파고다공원 할머니 수준이라고 보면 된다고 하며, 대구역 건너편 시민회관 근처에선 3만원내외로 가능하다고 한다.
    동대구역 주변이 세 군데 중에선 가장 무난하다고 하지만 언제나 내상의 위험성은 감수해야 하겠다.

    2.다방

    (1)시스템 
    다방에 들어서면 마담이 옆으로 와 차를 주문 받으며, 다 알고 들어온 사람인 것처럼 티켓을 유도한다고 한다. 가게에서 직접 성행위를 하는 것이 아니라 근처의 비디오방이나 여관으로 이동해서 종업원을 데리고 간다고 한다.

    (2)가격
    대딸 : 3만원, 성행위 : 5만원

    (3)주의점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연령대가 낮은 연령층은 아니므로 신중하는 것이 좋겠다.

    3.키스방

    대구의 키스방 역시 대딸방이 단속으로 위험해지자 대안으로 생겨난 곳으로 겉으로는 대화나 키스만 한다고 하지만 남녀가 같은 공간안에서 일정시간동안 함께 있으면서 스킨쉽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성행위가 이루어기도 한다.
    금액은 30분에 4만원, 1시간에 7만원이다 

    4.건전마사지

    (1)시스템 
    일반적인 건전마사지는 관리사에게 마사지를 받는 것이다.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며,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도 있다. 하지만 유흥업계에서의 건전마사지는 마사지가 끝나면 새로운 아가씨가 들어와 손과 입으로 사정을 하게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2)가격 
    1시간 기준 5만원부터 10만원까지 다양하다.
    물론 마사지만 받는다면 가격이 저렴하겠지만 마무리가 진행되면서 가격이 상승하는 것이다.

    (3)주의사항 
    마사지를 목적으로 방문을 하지만 간혹 마사지를 못하는 젊은 아가씨들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오피스텔 형식의 건전마사지에서 몇 차례 같은 관리사에게 방문시 관리사와 눈이 맞아 마사지대신 성관계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

    5.가요주점

    (1)시스템
    대구의 가요주점은 1종 정통룸싸롱과 하드코어 룸, 구미식 룸이 섞여 있는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다. 

    (2)가격
    1종 룸싸롱의 경우는 1인당 대략 35~40만원선(아가씨 TC 포함)이며, 2시간 30분정도 진행된다. 물론 2차요금은 별도이다. 그리고 하드코어, 구미식룸싸롱의 경우는 1인당 20만원 내외로 진행되는데 이 경우는 하드코어용 아가씨와 구미식 아가씨의 TC가 다르다.  

    (3)주의점
    대구는 룸 타임이 엄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듯 하다. 술에 취해 룸에서 시간을 허비하게 되면 요금 폭탄을 선물로 받을 수도 있다.

    6.이발소

    (1) 시스템 
    이발소 간판이 돌아가는 곳 중 지하에 있는 곳이다. 입장해서 머리깎으러 온 것인 지 묻는다고 하는데, 면도한다고 얘기를 하면 얼굴에 팩을 붙이고 서비스가 진행된다고 한다. 성관계를 하는 것은 아니고, 자위기구로 서비스가 진행되는데, 간혹 얘기를 잘하면 성관계도 가능하다고 한다.

    (2)가격
    가격 : 5만원

    (3)특이점 
    서비스 요금이 후불이다. 그래서 가격은 5만원이라고 했지만 비싸다고 4만원만 던지고 나오면 된다.

    <대구의 지역별 유흥문화와 추천 경로>

    2013년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경기불황 등으로 인해 업소가 감소하고 있다고는 지역별로는 달서구가 1226곳으로 가장 많다. 다음으로 동구가 843곳, 수성구 803곳, 북구 786곳, 서구 587곳, 남구 422곳, 중구 370곳, 달성군이 225곳으로 유흥주점을 비롯해 성매매관련업소가 성업 중에 있다고 한다. 

    하지만 대구는 자갈마당이 위치한 중구 도원동과 여관바리 밀집지역인 동대구역과 달성공원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유흥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특이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지역 위주로 경로를 추천해보도록 하겠다.

    1.중구
    중구에는 앞에서도 주구장창 얘기했었던 자갈마당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달성공원 근처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여관바리 아주머니들이 있다.
    그리고 건마와 키스방도 있다.

    추천코스라고 할 것은 없지만 대구에 가면 자갈마당은 한 번 경험해보도록 하자.
    또한 달성공원 박카스 할머니들이 궁금하다면….??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예상 비용 : 10만원 내외

    2.동구
    동구는 신암동에 동대구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동대구역 주변으로 여관바리가 밀집되어 있다. 역이 가까워 숙박도 가능하지만 청결상태는 장담할 수 없다.
    달서구에 이은 유흥업소가 두 번째로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사실 밤이 화려한 지역이겠다. 

    저렴한 동대구역 여관바리와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안마시술소가 가볼만 하다.
    예상비용 : 20만원 선

    3.달서구
    달서구는 유흥업소가 가장 많이 밀집되어 있는 곳으로 가요주점을 비롯해 대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유흥업소를 경험할 수 있다.

    <달서구의 추천코스>
    달서구에서는 가요주점(룸싸롱)을 추천한다.
    예상 비용 : 20~40만원

    4.수성구 
    수성지역 역시 대구의 번화가 중 한 곳이다. 다만 대구의 남부지역이기 때문에 중심부와 연결되어 있는 범어동, 만촌동 주변은 화려하지만 범물동 이하로는 아직 발달이 되어 있지는 않다.

    <수성구의 추천코스>
    키스방과 건전마사지를 추천한다.
    가격은 키스방 4만원, 건전마사지는 10만원 
    총 10~15만원선이다.

    5.서구
    서구는 비산동 북부 정류장 주변의 다방에서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 
    티켓다방 시스템이며, 종업원은 주로 조선족이다.
    <서구의 추천경로>
    다방 : 6~8만원

    Comments
     
     


    번호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작성자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제휴문의
    출석체크
    소원빌기
    건의사항
    포인트게임
    달팽이경주
    가위바위보
    후기게시판
    오피, 휴게텔, 건마
    립카페, 핸플/키스
    안마, 유흥주점
    여성전용, 기타
    은꼴사
    베스트은꼴
    일반인
    연예인
    19금사진
    국내
    서양
    동양
    기타
    19금동영상
    국내
    서양
    동양
    기타
    성인만화
    베스트만화
    만화
    망가
    썸&썰
    야한썰
    썰만화
    조건썰
    조건공유
    공떡녀썰
    즐달정보공유
    기타
    일반토렌트
    한국영화
    해외영화
    한국TV
    해외TV
    음악
    게임
    도서/만화
    유틸
    강좌
    기타
    성인토렌트
    국내
    서양
    동양
    본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본 사이트는 재일한국인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모바일버전 | 제휴문의 | 건의사항